상단여백
HOME 과외 영어
서울대학교 건축학과 과외선생님 윤대원

저는 현재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건축공학과에 15학번, 3학년으로 재학중이며, 충남 공주 한일고등학교 출신입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니며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성적이 오르는 것에 뿌듯함을 가지게 되었고, 이는 최상위권의 성적을 유지하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조금 더 좋은 환경에서, 훌륭한 선생님들과 우수한 학우들 사이에서 공부를 계속하고파, 전국 모집 단위의 한일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에 진학하기 전 9년 동안 읍 단위의 시골에서만 살아왔기 때문에, 제대로 된 학원이나 과외와 같은 사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인지 고등학교에서 처음 본 시험에서 전체 160명 중 100등을 넘어가는 성적을 받게 되었고, 이는 저에게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저는 사교육없이 시골에서 해왔던대로 자기주도적인 공부를 하기 위한 노력을 했고, 그 결과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는 실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초,중,고등학교에 다닐 때 수학,과학,영어,논술 경시대회에서 수상하였으며, 고등학교에서 친구들과 후배들에게 경시대회 위주의 멘토링,튜터링 등을 하며 가르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리고 경희고등학교에서 생명과학 방과후 강사로 6개월 간 학생들을 가르쳤고, 이외에도 7명의 학생에게 수학과 영어를 가르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는 중학수학 과정과 고등수학 과정을 과외하고 있기도 합니다.

2015학년도 입시에서 수시로 카이스트와 지스트에 합격하였으며, 아주대학교 의학과에 정시로 지원하여 예비번호 1번을 받고 아쉽게 탈락하였으나,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에 정시로 지원, 합격하였습니다.

학생을 가르치게 된다면 이전에 제가 이뤄냈듯이 자기주도적인 학습능력을 키우는 것을 가장 우선시할 것이고, 나아가 유용한 입시정보 등을 수집하여 학생에게 맞춤형 길라잡이가 되어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전체 내용과 연락처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벅스는 재능을 연결해드리는데 일체 수수료가 없습니다.

윤대원   

<저작권자 © maybug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서비스(감상) 평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실시간인기기사더보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