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V연예 TV
엑소 측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9월 초 발매 예정” (공식입장)SM엔터테인먼트 “정확한 일정 정해지는 대로 발표할 것”
▲엑소가 9월 초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엑소와 방탄소년단의 9월 만남, 현실이 됐다.

21일(오늘) 오후 한 매체는 복수의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엑소가 9월 초 정규 4집 ‘The War(더 워)’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다. 정확한 시기를 조율 중인 가운데 9월 4일이 유력 날짜로 언급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9월 초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면서 “정확한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발표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엑소는 지난달 18일 타이틀곡 ‘Ko Ko Bop(코코밥)’으로 음원차트 올킬, 음반 최다 판매기록을 썼다. 지난 11일 기준 101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4연속 밀리언셀러의 기염을 토했다. 단일앨범으로 단 24일 만에 이뤄낸 놀라운 기록이다.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엑소가 리패키지 앨범을 9월 초에 발매한다면 그 달 중순에 돌아오는 방탄소년단과 맞붙을 가능성도 존재한다. 현 가요계 ‘투 톱’으로 불리는 두 팀의 컴백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http://www.beffrepor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의 다른 포스트 보기
댓글쓰기 0개, 5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10개(Bugs)를 드립니다.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