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일반/경제 뉴스
전남 화순사평초, 동시집 출판기념회
   

화순 사평초등학교는 9월 28일 꿈자람도서관에서, 학생들이 직접 손으로 쓰고 시화를 그린 동시를 책으로 엮은 꿈스토리 동시집 ‘설렘’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번 꿈스토리 동시집 ‘설렘’ 출판기념회는 학생들이 직접 그린 시화와 직접 쓴 동시를 포토북 형식으로 출판하면서 2017학년도의 추억을 글로 남기는 기회가 되었다.

출판기념회 시간을 통해 동시집을 감상하는 학생들 얼굴에선 웃음꽃이 피어났으며 학생들은 동시집을 감상하며 자기 시뿐만 아니라 동생, 선배가 쓴 시도 감상할 수 있는 배움의 시간을 가졌다.

포토북을 감상하던 4학년 모겨리 학생은 “내 시가 책으로 출판되어 나왔다. 다른 친구의 시도 보니 재미있고 배울게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

행사를 담당한 정옥주선생님은 “동시집을 출판하고 출판한 책을 읽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보람이 있다. 2017년을 추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보물을 마련해 준 것 같아 기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번 꿈스토리 동시집 ‘설렘’ 출판기념회는 긴 연휴동안 학생들이 가족들과 함께 시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 저작권자 ⓒ 학부모뉴스24 (http://www.sptnews24.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의 다른 포스트 보기
댓글쓰기 0개, 5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10개(Bugs)를 드립니다.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