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nowledge (지식) 육아,건강,의료
성형외과와 비뇨기과의 공통점과 차이 성형수술 흉터침치료

 

 

성형외과 vs 비뇨기과

 

― 두 곳의 주 고객(환자)들이 특정 성별 구도가 뚜렷하다.

 

― 양쪽 모두 수술, 치료 과목이 보험 적용 안 되는 경우가 주를 이룬다.

 

― 성형수술 받은 쪽은 과거 사진 공개를 꺼린다.

 

― 예전에는 양쪽 모두 흉으로 여기다가 요즘은 당당하고 인터넷상에서도 광고가 심하다.

 

예전에 한 비뇨기과 원장님을 만나봤는데 본인은 피부쪽 레이저 시술을 싸게 해주는데도 환자가 오지 않는다고 푸념한 기억이 난다. 그 이유는 아재가 있는 비뇨기과에 미혼여성이 가고 싶은 니즈가 생기지 않음을 망각한 처사이다.

아무튼 한국의 성형수술 기술이 아무리 발전했다고 할지라도 그 부작용의 후폭풍이 만만치 않다. 대표적인 성형 부작용 및 후유증으로는 성형수술 이후의 흉터일 것이다. 위 내용에도 凶흉으로 여긴다는 말이 있는데 흉터란 의미도 인체의 흉한 곳이란 뜻이다. 흉터는 저절로 좋아질 것이라는 본인의 자연적인 재생력만을 믿으면 오산이다. 왜냐하면 몇 달후에 성형외과를 찾아가 왜 흉터가 안 없어지냐고 묻는다면 반드시 본인의 살성이 나쁘고 본인의 재생능력이 특별히 안좋아서라고 핑계를 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가슴확대수술 흉터, 코 수술 흉터, 거상술 흉터등 다양한 흉터를 www.imagediet.co.kr 자향미한의원의 수술후 흉터침인 O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슬리머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 바라보기(qkfkqhrl) 2019-05-10 16:30:48

    성형외과와 비뇨기과의 차이가 극렬하게 드러나는 글이군요. ㅎㅎ
    같은 수술일까요? 의사가 일단 한공장 출신이고 메쓰도 같고 코메거나 뭐 다 같군요.ㅎㅎ   삭제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