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oday's Mission
후진 주차를 안(못)해요.아내의 운전습관

아내는 후진 주차하는 것을 지극히 싫어합니다.

보통은 후진 주차하는 것이 그리 어려운 것은 아닌데(저는 후진 주차를 합니다.), 지금은 모르지만 제가 운전면허를 딸 때는 T자 코스가 있었는데 후진 주차를 위한 코스였던 것 같습니다.

아내가 후진 주차를 하지 않는 이유가 조금은 특이합니다. 후진 주차를 하면 어지럽다고 합니다. 원래 어지럼증도 있고 이명증 등으로 고생을 해서 그런지 어지럽다고 합니다.

보통 승용차에서 멀미하는 경우는 잘 없는 것 같은데 아내는 승용차에서도 멀미를 합니다. 이건 두 아이도 닮아서 만약 제가 운전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가끔 곤란한 경우가 있습니다.

승용차를 타도 멀미를 하는 아내인지라 주로 운전은 아내가 합니다. 신기한 것은 운전을 하면서도 가끔은 약한 멀미를 합니다.

멀미가 심한 사람도 직접 운전을 하면 멀미를 안 하는데, 멀미를 자주 하는 두 아이에게도 '걱정마라, 직접 운전하면 멀미 안 한다'고 이야기 해 주기도 하는데.

직접 운전대를 잡는다고 해서 100% 멀미를 안 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도 어지럼증의 고통을 아는지라 뭐라고 말 못하지만(멀미의 고통 너무나 극심하지요. 하늘도 돌고, 땅도 돌고, 나도 돌고)...

주위에 멀미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너무 나무라지는 말아주세요.

후진 주차하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요.
 

 

#운전#후진#주차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알짬e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2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 억수로빠른 거북이(turtle7997) 2019-05-18 18:50:40

    차 한대당 배정된 면적이 좁아서 후진 주차가 쉽지 않지요.
    조금만 잘 못 들어가면 문 콕에다가 잘못하면 차에서 내리지도 못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고 양 옆으로 비싼 외제차 라도 서 있으면...ㅎㅎ   삭제

    • 바라보기(qkfkqhrl) 2019-05-18 11:36:23

      저도 후진 주차를 한번에 아직도 못합니다. 앞쪽을 자꾸 봐져서요.
      앞을 보면 곧 닿을 것 같아 불안해거 다시하고 다시하고 합니다.ㅠㅠ   삭제

      icon인기 포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