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리뷰)
"메이벅스 짝" 게임 리뷰난이도가 꽤 어렵지만 메이벅스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메이벅스의 이름으로 게임을 내놓다니 매우 놀라운 소식입니다. 오늘 메이벅스에 접속해 공지를 보자마자 바로 플레이를 해봤는데, 그럭저럭 시간 때우기 용으로는 좋습니다. 물론 퍼즐 게임인만큼 머리를 잘 굴릴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 "메이벅스"를 검색하면 "짝맞추기"라는 게임이 있는데 이걸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뜨는데 굳이 계정 생성하기를 할 필요없이 평소에 메이벅스에 로그인할 때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연동되어서 게임이 실행됩니다. 

게임 방식은 퍼즐이니 별 거 없습니다 : 처음에 2초 정도 그림을 보여주면 기억했다가 빈칸이 나오고 그림을 차례로 2개씩 짝을 맞춰주면 됩니다. 예를 들어 첫번째 터치로 무당벌레 그림이 나왔다면 두번째 터치 역시 무당벌레 그림이 있는 칸을 터치해주면 퍼즐이 맞춰지는 식입니다. 처음 몇 번은 연습 게임이라 어렵지 않습니다.

연습 게임을 몇 번 하다보면 "본격적으로" 해보자는 메시지가 뜨는데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그 동안 사용하지 않아서 퇴화되었던 모든 뉴런을 총동원해야 할 정도입니다. 몇번 실패하고 나서 저는 뒤늦게 후회했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기 전 설명을 잘 읽어봤어야 하는데 말이죠. 

만일 도중에 틀린 그림을 골랐다면 위의 메시지가 뜨면서 게임이 종료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딱 2번 성공했는데 평소에 퍼즐 게임을 안해봐서 그런지 정말 어렵더군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저처럼 난이도가 어렵게 느껴지셨는지 궁금하네요. 그런데 아직 게임이 개발 중인지 퍼즐을 모두 맞춰도 위의 오류 메시지가 뜨면서 게임이 강제 종료됩니다. 

그래도 메이벅스의 이름을 건 최초의 게임이 나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진전입니다.

4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무아딥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4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