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lockchain 국내동향
스텔로의 발행량에 대해 알아봅시다.

#stellerro #스텔로 #대체투자은행플랫폼 #sto #증권형 토큰

스텔로는 STO토큰입니다. 심볼은 STRO이고요. 증권형 토큰을 만들어서 개인들에게 돈을 모으고 그걸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FsQGvJMQ3c&feature=youtu.be

위에 있는 영상은 스텔로를 소개한 영상입니다.

스텔로의 심볼은 STRO이고 하나의 스텔로는 0.86유로 즉 한국 돈으로 1143원 정도가 되겠네요. 하드캡은 500만 유로이고 한국돈으로 약 66억 정도가 하드캡입니다. 위에 내용에 있는 800만 토큰 제공이라는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서 영문으로 된 백서를 살펴봤네요.

여기에 있는 내용과 교차하여 비교하면 일단 총 유통량이 800만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퍼블릭 세일을 하고 있는데 6월 17일에 시작하였고 8월 17일에 마감을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퍼블릭 세일 기간 동안 할인률은 15퍼센트인 것 같고요. 최소로 구매하는 것은 500유로 그러니까 66만원 정도의 최소 투자 비용이 있겠습니다. 또한 퍼블릭 세일 기간 동안 달러, 유로, 비트코인, 이더리움으로 모금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라이트 페이퍼 맨 마지막에 보면 재밌는 것이 있는데요.

사무소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이스라엘 텔 아비브에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 코인은 전형적인 외국 코인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향후에 어떤 식으로 상장을 할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무애호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