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Postings (Total 3,494건)
(Review (리뷰)) 한우, 최고가 아니면 팔지 않습니다. 엄청난 고깃집
지인이 한우가 맛있다며 데려간 그 곳.사준다고 하니 안 갈 이유가 없죠?! 그래서 가게된 엄청난 고깃집 가게는 단층으로 ...
phillipLee  |   1  |   42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가성비 넘버 1 일차돌
단대오거리역 부근에 가성비갑인 맛집, '넘버 원1, 일차돌'인데요. 와... 정말 맛이...끝내줍니다.그 중에서도 차돌된...
phillipLee  |   1  |   47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생각없이 방문했다, 맛에 반한 그 곳. 팔당족발&보쌈
고기는 늘 옳습니다. 개인적으론 물에 빠졌던 고기를 그리 즐기지 않아서 보쌈이나 족발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나, 지인분이 굽는 고기는 자...
phillipLee  |   1  |   27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이것이 고기다, 회기찐맛집. 멍군집
오늘은 정말 첫번째로 꼽을 정도의 맛집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가성비 뿐 아니라, 맛과 분위기까지 일품인 멍군집일하시는 분께 물어보니...
phillipLee  |   1  |   137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그래, 이 맛이야. 밥도둑, 연안식당
연안식당을 겨울 이후에 참 간만에 방문한 듯 합니다. 물론 여기가 아닌 다른 지점이었지만요.역시 연안식당하면, 꼬막 비빔밥 아닌가요?!...
phillipLee  |   1  |   45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메이벅스몰 상품구매) 국산 참기름+국산 볶은참깨
오늘도 메이벅스몰에서 (국산 참기름+국산 볶은참깨)를 구매했는데, 코인결제금액(15,640)을 제외하고 23,460원만 결제를 했습니다...
newbiz2001  |   0  |   21  |   300,081   |   0
라인
(Review (리뷰)) 목에 좋은 도라지와 배를 한번에?! 배를 품은 도라지
지인 분이 건강 잘 챙기라고 하면서 부득불 보내 주신 배를 품은 도라지 스틱 배즙(?) 혼자 먹기는 아까운(?) 나머지 이렇게 리뷰를 ...
phillipLee  |   1  |   34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커피가 생각날 때, 광수 생각?! 커피 하우스
지인분이 간단히 식사를 하기 원하신다기에 주저 없이 커피하우스를...ㅎㅎㅎㅎ식사를 뭘 할까하다 딱히 입맛이 생기진 않아서, 식당 맞은 ...
phillipLee  |   2  |   50  |   252,328   |   2
라인
(Review (리뷰)) 오빠생각?! 아니죠, 훈구생각
지인분이 고기를 사주신다하셔서 끌려서 간 그 곳.삼겹살 무한 리필 훈구 생각오빠생각이 나지만, 훈구 생각입니다. 네, 훈구... 생각 ...
phillipLee  |   1  |   54  |   252,328   |   2
라인
(Review (리뷰)) 월요일은 고기와 함께! 대창맛집, 세광 양대창
최근 날이 흐리고 비오는 때, 갑자기 전골이... 즉흥적으로 가게된 세광 양대창.분위기가 레트로풍이군요. ㅁㅎ 매장 외관...
phillipLee  |   1  |   59  |   252,328   |   2
라인
(Review (리뷰)) 카누 민트초코라떼
뒤늦게 카누 민트초코라떼 리뷰를 해보네요~카누라인은 정말 신제품 나올때마다 항상 맛있어서 좋아하는 브랜드에요이번에는 돌체라떼와 민초라떼...
yunho5321  |   0  |   52  |   214,672   |   1
라인
(Review (리뷰)) 베트남 국민 커피 G7
안녕하세요, 늘 마시기만 하던 베트남의 맥심, 베트남의 국민 커피 G7​을 소개합니다.베트남의 유명 커피업체인 쭝웬에서 생산...
phillipLee  |   1  |   116  |   252,328   |   2
라인
(Review (리뷰)) 보신탕 맛집, 불광 보신탕.전복 삼계탕도 팔아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보양식의 대명사인 보신탕 맛집, 불광 보신탕을 소개해 드릴까하는데요. 참고로 전 잘 먹질 못해서 전복 삼계탕을 먹었...
phillipLee  |   1  |   133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꽃보다 아름다운 냉삼겹살, 꽃삼살롱
꽃삼살롱... 이름만 들었을 때는 칼집을 내놓은 두툼한 벌집 삼겹살을 생각하고 한 걸음에 가게된 그 곳. 외관에서 느껴지...
phillipLee  |   1  |   104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찐 가성비 맛집, 제순식당 제육볶음 맛있다.
뭘 먹을까해서 지도앱을 켜고 눈에 띈 식당으로 가 보았습니다..엄청난 곳을... 찾았다..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던 제...
phillipLee  |   1  |   71  |   252,328   |   2
라인
(Review (리뷰)) 강남 숨은 맛집, 강남 주먹고기
갑자기 비가 와서 고기를 먹자 의기투합이되어, 지도앱으로 검색해서 찾아간 그 곳, 강남 주먹고기 오...저언혀~! 매장이...
phillipLee  |   1  |   56  |   252,328   |   4
라인
(Review (리뷰)) 모스버거 BEST, BBQ치즈버거 세트
다들 무더위에 입맛이 없으신가요? 그럴땐 버거Gyo~!모스버거 BEST 메뉴 중 BBQ치즈버거 세트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
phillipLee  |   1  |   58  |   252,328   |   3
라인
(Review (리뷰)) 순대국엔 부추지, 부추 삼겹살
삼겹살 가겐데 왠 순대국? 순대국에 진심인 제가 순대국을 먹으러 가 보았습니다. 미리 결론부터 내리자면 역시나 강남이라 그런가? 가성비...
phillipLee  |   2  |   51  |   252,328   |   3
라인
(Review (리뷰)) 빅싸이즈 커피, 메가 커피
지인분이 체리에이드 쿠폰을 주셔서 가게된 빅싸이즈 커피, 메가 커피 매장은 보시는 것처럼 대로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phillipLee  |   1  |   59  |   252,328   |   1
라인
(Review (리뷰)) 커피는 스벅이지, 도산사거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벅엘 다녀왔습니다. 왜냐구요?! 기프티콘 유효기한이 얼마 남지 않아서 였거든요 ㅁㅎㅎㅎ 개인적으로 스벅을 좋아라합...
phillipLee  |   1  |   54  |   252,328   |   1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