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1000 SNS스토리저널
유튜브 ‘라이브 투데이TV’ 크리스마스 특집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의 캐롤과 함께25일 오후 5~6시 코로나19로 인한 생존전략, 비대면 시대에 본업과 부업을 병행하는 ‘투잡족’ 인기 아이템 등 소개

 

파란만장 인생 파이낸스투데이 MC김이 찾아가는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에서는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을 만나본다.

 

유튜브 ‘라이브 투데이TV’에서는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오후 5시~6시 쟈스민의 활동과 코로나19 속에서 예술인으로 어떤 활동을 펼치며 내공을 쌓고 있는지 들어본다.

 

쟈스민은 그동안 ‘생방송 SBS 나눔로또’, ‘YTN 사이언스’, ‘KBS 문화의 향기’, ‘MBC 파워매거진’. ‘JTBC 연금복권’ 등에 출연하며 전국 방방곡곡을 행사를 다니던 시절부터 클래식부터 시대의 흐름의 변화에 따른 크로스오버 장르에 관한 이야기, 후학 양성과 재능 나눔 음악회에 헌신했던 일화 등을 방송에서 선보인 적이 있다.

 

또한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쟈스민 TV’ 채널을 통해 연주 영상, 반려견과 함께하는 브이로그, 일상생활 정보 등을 공유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쟈스민은 25일 크리스마스 특집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에 반려견 ‘루루’와 함께 출연해 열정 가득한 그녀의 인생 이야기, 코로나19로 인한 생존전략과 비대면 시대에 본업과 부업을 병행하는 ‘투잡족’의 인기 아이템 등을 소개하고 이어서 ‘징글벨’, ‘루돌프 사슴코’,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울면 안 돼’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진선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