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대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총 300만원 쾌척

【충북·세종=청주일보】 김학모 기자 = 음성군 대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김영찬, 부녀회장 안교분)에서 13일 음성군청과 대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재)음성장학회(이사장 조병옥)와 대소면장학회(이사장 한동희)에 각각 장학금 100만원과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영찬 협의회장과 안교분 부녀회장은 “음성군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선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대소면 새마을회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재)음성장학회 이사장인 조병옥 음성군수는 “계속되는 한파로 인해 움츠러드는 시기에 대소면 새마을회 회원들의 장학금 기탁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장학금을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한동희 대소장학회 이사장은 “대소면 발전을 이끌어갈 미래 꿈나무들에게 큰 도움을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장학금은 대소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저소득층 연탄나누기 , 마을가꾸기, 코로나19 방역 봉사, 수해복구 봉사 등 각종 관내 행사와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적극 기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청주일보 (http://www.cj-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