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1000 SNS스토리저널
강남라이온스 354D지구 국내봉사분과부위원장 김준홍 대표 라이브투데이TV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 주주로 함께 동행협회&단체 협력업체 활동으로 중소기업 살리기, 협회 및 회원의 수익창출, 방송홍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망을 통해 큰 도움

 

 

라이브투데이TV는 ‘필승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19로 이웃들과 소상공인 중소기업들의 도전정신을 응원하고 이들의 무너진 경제를 살리고자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하루도 쉬지 않고 바쁜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강남 라이온스 354D지구 국내봉사분과부위원장이며 (주)엘씨포유의 김준홍 대표는 라이브투데이TV 주주로서 이 운동에 참여의사를 밝혔다. 따라서 김준홍 강남 라이온스 354D지구 국내봉사분과부위원장은 라이브투데이TV와 함께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에 동참하며 수익창출에 대한 방안도 함께 모색코자 한다.

 

이와 같이 함께 참여하게 될 협회나 단체는 라이브투데이TV와 협업관계를 통해 협회는 물론 회원 개개인들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다. 참여방법은 협회나 단체들이 라이브투데이TV의 공동구매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다.

 

라이브투데이TV와 협업하는 협회나 단체에는 어떤 도움이 되는가?

 

첫째 협회나 단체는 라이브투데이TV를 통해 공동구매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회원들과 협회나 단체 모두가 동시에 얻게 된다.

 

둘째 협회나 단체의 다양한 회원들 중 좋은 스토리를 갖고 있는 회원이나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는 회원들을 초대해 라이브투데이TV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여러 프로에 출연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적극적인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셋째 협회나 단체 중 쇼핑몰 입점업체는 입점업체에 대한 언론홍보와 바이럴 바케팅으로 광고효과를 얻으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넷째 협력업체와 서포터즈 회원이 많아지면 라이브투데이TV 베너 광고와 영상제작 광고를 지원 받을 수 있고 라이브투데이TV는 이를 통해 또 다른 수익이 창출된다.

 

협회나 단체들이 참여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회원들의 카카오톡이나 SNS를 통해 알려 발생하는 주문이 바로 수익으로 돌아오는 시스템입니다. 혹자는 다단계가 아닌가 하는 질문이 있을 수 있는데 다단계가 아니라 코로나19 시대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라이브투데이TV와 함께 중소기업들의 매출향상을 돕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문을 닫거나 폐업의 위기에 처해있다. 이들에게 라이브투데이TV와 협회나 단체가 힘을 모아 중소기업을 살리고 수익도 얻고 방송으로 홍보도 하고 언론홍보 및 바이럴 마케팅, 광고영상 제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망을 통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많은 협회나 단체의 참여가 기대된다.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라이브투데이TV나 네이버 블로그 중소기업알리기, 라이브투데이TV, 지앤씨상사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진선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