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1000 SNS스토리저널
“라이브투데이TV와 함께 성장하며 업체들과도 함께 ‘상생’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이브투데이TV MC김이 찾아가는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 전지수 씨와 함께

 

오는 5일(금) 오후 5시~6시 유튜브 라이브투데이TV 파란만장 인생 MC김이 찾아가는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에서는 대학교 교수로 쇼호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지수 씨와 함께 한다.

 

전지수 씨는 성균관대학교 SAINT연구소근무에 이어 현재 명지대학교 방목교학 팀 근무를 하고 있다. 학계에 근무하던 그녀는 쇼 호스트에 대한 관심을 갖고 이원석 쇼호스트아카데미를 수료하고 소스라이브 모바일 쇼 호스트로 활동을 펼쳐왔다.

 

“학교 직원으로 소속되어 있다 보니 액티브한 활동을 선호하게 되어 쇼 호스트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방송도 더 늦으면 안 될 거 같아서 시작 했구요. 앞으로 더 영역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라며 강한 포부를 전하는 전지수 씨.

 

그녀가 바라보는 라이브커머스나 모바일쇼핑호스트에 대한 관점의 포인트는 바로 ‘상생’이다. 그래서 라이브투데이TV의 성장과 함께 발전하며 쇼핑호스트로도 활동할 뜻을 내비쳤다.

 

“모바일 시장이 굉장히 커지자 모바일 커머스도 같이 성장하면서 ‘레드오션’으로 갑자기 넘어갔습니다. 이 안에서 어떻게 경쟁력을 갖춰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가 관건인거 같습니다”라고 설명하며 “그 안에서 어떤 포인트를 중점을 두고 시장을 성장할 것인지가 라이브커머스의 과제라고 봅니다. 이 부분에 대해 어떻게 해쳐나갈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업체들이 많이 살아남아 저도 함께 다 같이 상생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며 적극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전지수 씨는 행사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으며 향후 라이브투데이TV 모바일 전속 쇼호스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패션 및 잡화 전문 쇼호스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만큼 라이브투데이TV에서도 팔색조와 같은 다양한 모습으로 나래를 활짝 펼 것을 기대해 본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진선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