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1000 SNS스토리저널
“라이브투데이TV, 대한민국의 에이스 채널로 거듭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 얻기를 기대”지난 6일(토), 라이브투데이TV 생방송에서 15인의 개국 축하 릴레이 메시지 전해

 

지난 6일(토) 오후 5시부터 라이브투데이TV 개국을 축하하는 릴레이 메시지 전달이 시작됐다.

 

그동안 라이브투데이TV가 다양한 채널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가운데 시대적 트랜드에 부합한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하게 됐다. 라이브커머스 출발을 위해 여러 협회와 단체들이 서포터즈로써 참여하는데 용기를 주고 새로운 도약을 축하하는 릴레이 메시지를 시작했다.

 

시작에 앞서 전체 제품 선택 및 쇼핑몰 운영 전반을 책임지고 있는 리빙박스 백홍석 대표는 “쇼핑몰을 만든 취지는 일반 쇼핑몰이 아니고 우리나라 중소기업 많은 제품 중 홍보가 안 되서 못 팔고 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모아서 서포터즈와 협회분들에게 소개, 홍보, 판매하기 위해 만든 쇼핑몰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같이 상생하자는 의미로 시작했고 제품을 검증해야 하고 검증되면 함께 공유하며 판매합니다. 그러나 개별적으로 움직이면 제품판매량이 쉽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쇼핑몰은 판매량이 받쳐줘야 가격 경쟁력도 생깁니다”라며 라이브투데이TV의 라이브커머스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릴레이 축하메시지에는 먼저 여행스케치 리더 루카의 “애청자 여러분들도 함께 하는 마음으로 하나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힘을 모아 발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응원합니다”라는 시작으로 막을 열었다.

 

이어 김진선 사무총장은 “라이브투데이TV에는 매일 독특한 색깔을 방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협회 단체 참여하신 분들 중에서 좋은 스토리를 갖고 계신 분들에게 방송코너를 할애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 외 언론이나 SNS를 통해 홍보도 많이 해드릴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라며 다양한 분야의 협회와 단체들의 호응을 격려했다.

 

이병걸 (사)안산시민회 회장, 손의영 (사)환경시민연합중앙회 회장, 임정연 방송작가, 황영각 압구정 발전위원회 대표, 김준홍 강남라이온스 354D지구 국내봉사분과부위원장, 김홍준 전우와함께 대표, 홍병식 한국노래강사협회 회장, 이백배 대한민국지식포럼 회장, 도경아씨 도보여행가, 김태승 국내1호 쇼핑호스트, 전지수 쇼핑호스트, 황필수 행복한 마음연구소 소장, 홍상진 프로레슬링 연맹 대표는 다음과 같은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중소기업 육성 관련 라이브투데이TV 개국을 축하드립니다. 라이브투데이TV가 더 번창하시길 기대하며 대한민국의 에이스 채널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지사장님이 열심히 사업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데 모두 힘을 합쳐 좋은 방송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축하하며 “중소기업을 위해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있는데 중소기업들의 좋은 상품이 많이 알려져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얻기를 바랍니다. 시대가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라이브투데이TV가 방향을 제시할 것 같습니다. 이에 라이브투데이TV 방송이 새로운 출발 하는데 시기적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지금처럼 다양한 활동과 면모를 준비하고 있기에 가능하다고 봅니다”라며 긍정적인 미래를 전망했다.

 

라이브투데이TV 김영균 대표는 “우리 조금만 단합한다면 충분히 코로나를 이길 수 있습니다. 협회 운영이 어려워 쇼핑몰을 준비하는 협회도 많습니다. 모든 제품 소싱과 관리는 저희가 합니다. 제품 판매를 통한 수입은 협회나 단체에 다 드리려고 합니다”라고 전하며 “손님온다로 요즘 가장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파스텔걸스가 우리의 홍보대사가 되어 여러 가지로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을 홍보하고 응원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줄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라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에도 여러분들의 참여가 큰 힘이 되어주길 바라며 여기에 라이브투데이TV가 앞장서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진선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