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word
상단여백
상단여백
HOME Knowledge (지식) 육아,건강,의료
페루사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반대도 결국 정반합 이론으로 좌파 우파 모든 국민 백신 접종으로 대동단결, 이 시나리오만 정답이다

정부, '노바백스·화이자' 백신 2300만명분 추가…화이자 백신 공급도 앞당겨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8&aid=0004853535

위 내용을 보면 댓글은 거의 국민들은 '화이자, 모더나'를 맞고싶다는 것 일색이다. 특히 정권에 비판적인 우파들이 정부 정책을 까내리면서 싸구려 말고 좋은 백신 맞고 싶다는 투의 글이 대다수이다.
문제는 백신은 모두 해롭고 특히 mRNA나 바이러스 벡터등 검증되지 않은 것이 화이자, 모더나 백신이다.
그런데 국민들이 알아서 이런 조작된 통계로 절대 맞아서는 안되는 백신에 대한 가수요를 늘려놓는 것이다. 그것도 정부 당국이 욕 먹으면서 이런 하이드로 겔이 들었다고도 하는 백신을 맞추려는 의도가 무엇일까?

삼국지연의 황개의 고육지계처럼 정치인 욕을 먹어가면서 자신 몸을 괴롭게 하면서까지 가장 최신의 인체에 가장 해로울 수 있는 러시안 룰렛 백신을 맞추려는 자들은 무엇인가?
정**가 저항했겠지만 눈에 검은 멍이 들정도로 쳐맞고, 이 백신을 접종시키려는 배후가 누구인지 알아야 하다.
최근 페루에서 대통령, 장관이 중국 시노팜 백신을 먼저 맞아 검찰 수사등 난리가 났다.
위 내용도 달리 해석해보면 국민들이 중국 시노팜 백신에 대한 불신으로 접종 안하려고 하는데 대통령이 새치기해서 백신을 맞아버림, 따라서 국민은 결국 좋은 것 혼자 먹냐하는 식으로 양잿물 들이키듯이 서로 백신 나부터 접종시켜 달라고 줄 설 가능성 높다.
예전에 일본 아베가 후쿠시마 수산물 언론에서 대놓고 시식하면서 안전하다고 뻥친 것 생각해보시길. 아직도 후쿠시마산 먹고 있을까? 진짜 후쿠시마산인지도 모르고 또 해롭지 않으면 왜 캠페인해?
보면 현 정부에 찬성하는자는 대통령 하자는 대로 따라서 하니 백신 접종,-정 문제 야기
정부 비판자는 비판하니 모더나등 다른 백신 제공으로 접종시켜 결국 백신접종-반 반응 야기
해답
결국 정반합 이론으로 좌파 우파 모든 국민 백신 접종으로 대동단결, 이 시나리오만 정답이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암호화폐 가치투자가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