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폰클렌징' 조권, 방시혁이 선물한 하이힐 공개…"뒷굽 없는 19.5cm" 깜짝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폰클렌징' 조권이 독특한 하이힐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사진정리서비스 폰클렌징'에서 가수 조권은 폰클렌징을 맡기며 사진첩을 공개했다.

이날 조권은 하이힐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뮤지컬 '제이미' 오디션을 위해 빨간색 하이힐을 신었다는 그는 "군에 있을 때 오디션 공고가 났다. 이 작품을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 군부대에서 혼자 연습했다. 군화가 아닌 힐을 넣고 다니며 연습했다"라고 해 놀라움을 줬다.

특히 조권은 특이한 스타일의 하이힐 사진에 대해 "이것도 제가 아끼는 신발"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방시혁 프로듀서가 자신의 첫 솔로 앨범 '애니멀'을 프로듀싱 해주며 이 하이힐을 선물했다고 알렸다.

조권은 "(방시혁 프로듀서가) 어느 날 사진을 보내 왔더라. 뒷굽 없는 19.5cm 하이힐인데 이걸 신고 보깅 댄스를 추면 멋있을 것 같다고 해서 퍼포먼스를 했었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선사했다.

 
<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