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상단여백
Today's Mission
: "나만의 꽃구경 장소" 포스팅하기 [400 BUGS] [ 마감 3월 28일 12:00]
HOME Today's Mission
(LH공사 투기 의혹) 한국사회에 만연한 병폐의 하나

  최근 LH 공사 직원들의 땅투기 의혹 뉴스를 접했지만, 사실 특별한 생각은 없었습니다. 한국사회의 구석 구석에 이미 자리를 잡은 부폐 혹은 부조리의 하나일뿐이기 때문입니다.

  법원 및 검찰, 언론, 정치권, 노조, 입시 등 한국사회의 모든 부분에서 정의 및 공정은 전혀 없으며, 오직 나의 이익만을 챙기기에 너무도 바쁜 것이 현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가 [제13기 LH 기술심사평가위원(21년 3월 1일 ~ 22년 2월 28일)]으로 봉사를 하게 되어 평가회의에 참석하게 되면, 이것 저것 꼼꼼하게 살펴볼 생각입니다. 

  몇 년 전에 수 많은 사람들이 촛불을 들고 이곳 저곳에서 시위를 할 때에 생각했던 것은 다음도 마찬가지일 것이고, 오히려 더 심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요즈음 한국사회를 바라보면, 한국의 미래는 너무도 어둡고 또한 비참해질 것이라는 염려가 많습니다. 아직도 이 땅에 남아 있는 정의와 공정이 있는지....글쎄요...

1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김영문_sBizmidas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 바라보기(qkfkqhrl)VIPVIP 2021-03-06 08:39:37 118.235.***.***

    한국어 미래가 어둡다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 없습니다,
    자꾸만 미래에 대한 불안이 엄습해옵니다.
    사라이 사람사는 사회를 만들어 간다지만
    어떤이들에 의해 조종 되거나 획일화 되어서는
    비정상이 정상인 사회가 될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사회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삭제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