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상단여백
HOME Review (리뷰) Food&맛집 리뷰
오빠생각?! 아니죠, 훈구생각밥집 리뷰

지인분이 고기를 사주신다하셔서 끌려서 간 그 곳.

삼겹살 무한 리필 훈구 생각

오빠생각이 나지만, 훈구 생각입니다. 네, 훈구... 생각

매장은 단층이지만, 상당히 큰 규모 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도 많고요. 코로나19의 여파인지 사람이 그리 많진 않아서 힘드시겠다는 생각을 좀 해 봤습니다. 특이하게 라면을 무한으로 끓여 먹을 수 있게 준비해 두셨는데, 라면사리 스프를 저렇게 ㅎㅎㅎㅎ 암튼 괜찮은 생각인 듯 해 보였어요. 전 먹지 않았습니다만

고기 종류는 삼겹살/목살/양념 목살/ 껍떼기 였습니다. 사장님의 추천으로 목살을 먼저!

크으... 반합 뚜껑에 배추김치와 콩나물은 참기 힘들죠.. 된장찌개...크으... 무한 리필에서 빠지기 어려운 서브 메뉴이지요. 여기 된장찌개 국물이 정말 끝내줬습니다. 사장님께서 연구를 많이 하셔서 국물을 시원하게 우려 내셨다고 하시네요.. 역시 다르다, 달라.

목살을 먹고 난 뒤, 삼겹살을~ 오오오오.. 저 아름다운 자태를 보라...♥ 이 어찌 먹지 아니할 손가...

개인적으로 목살보다 훌륭한 맛의 삼겹살이었습니다. 신선도는 아쉽긴 했지만요. 고기는 뭐 정말 왠만해선 실패하기 힘든 아이템이쥬? 그쥬~?

리뷰

목살을 추천 받아 먹어봤지만, 생각보다 미치지 못했다. 사장님께서 삼겹살은 추천해 주지 않으셨지만, 선도가 떨어지는 것 말고는 오히려 목살보다 식감이나 맛은 훨씬 나은듯.

아, 된장찌개는 국물이 정말 끝내줬다.

#청량리무한리필#훈구생각#삼겹살무한리필
1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phillipLee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2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