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상단여백
HOME Review (리뷰) Food&맛집 리뷰
생각없이 방문했다, 맛에 반한 그 곳. 팔당족발&보쌈맛집 리뷰

고기는 늘 옳습니다. 개인적으론 물에 빠졌던 고기를 그리 즐기지 않아서 보쌈이나 족발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나, 지인분이 굽는 고기는 자주 먹었으니, 담백하게 가자셔서 가게 된 그 곳.

팔당 족발 앤 보쌈.

1.5층 느낌의 오르막길에 위치한 매장. 1층 단층으로 운영되며 매장은 넓은 편입니다.

출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맛집 포스 풍기기를 위함인지, 연예인 사인이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네요.

창가쪽 자리에 자리를 잡은 저희는 보쌈 소로 시작을 했습니다. 매장에 고영희 그림이 있길래 한장 촬꽉!

기대감 없이 자리에 앉아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기본 찬과 서비스인 칼국수.

저 국물은 계속 끓이시면서 국물을 더 넣어달라고 하시면 좋습니다. 국수면을 그리 즐기진 않아서 끓이면서 면을 푹 익히면 국물이 걸죽해져서 맛이 괜찮더라구요. 전반적으로 김치도 그렇고 음식이 달았습니다.

ㅗ ㅏ ㅗ... 맛이...  기대 1도 안하고 가서 일까요? 맛이 있더군요. 정말 제가 갔던 보쌈집 중에서는 거의 손에 꼽을 정도 였습니다. 내 마음을 훔쳐가다니...  그래서 고기 추가까지 해서 먹었the랬죠.

참고로 보쌈 고기는 "칠레산"입니다.

리뷰

★★★★

개인적으로 반찬이 달달한 건 좋아하지 않는다. 고기는 훌륭.

국내산 아니어도 맛만 있으면 괜찮으니까.

맛이 있어서인지, 배달이 엄청 많았었다.

#강남맛집#강남보쌈맛집#강남족발보쌈#강남팔당족발보쌈#족발보쌈맛집#배달많은맛집
1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phillipLee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