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상단여백
HOME Review (리뷰) Product(제품) 리뷰
한번 쓰면 헤어나오기 힘든, 폴미첼 스프레이상품 리뷰

사용하던 가스타입 헤어 스프레이가 수명을 다해서 어떤 제품을 써 볼까, 써칭을 하다가 찾게된 폴미첼 스프레이를 소개 해 볼까 합니다. 구매는 한지 좀 됐지만, 사용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 이제사 포스팅하네요.

박싱은 언제나 사람을 설레게하는 묘~~한 마력이 있습니다.

5~~~~~ 에어캡으로 꼼꼼히 싸서 배송을 해 주셨네요. 워터타입의 헤어 스프레이는 처음 써보는 거라 고정력이 괜찮을까하는 생각이 앞섰지만, 후기가 많기에 질렀um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쁘네요. 두피나 모발에 자극이 없고, 고정력이 좋으면서도 세정력이 좋다란 후기가 많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흔히 헤어 스프레이를 쓰면 백피 현상이라고 하얗게 일어나는 현상이 있는데, 워터타입이라 그런지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으잉? 캡부분이 샌건지 아님, 원래 저런건지 알 수 없지만.. 쫌... 암튼. 소문이 난 제품이니 평타 이상은 칠거란 생각으로 겟. 사용을 해 보고 있습니다.

리뷰

향과 사용감은 굿. 세정력도 기존에 사용했던 가스타입의 제품보다 좋았다.

모발의 기장이 긴 편이라서 그런지 고정력은 쏘쏘. 그래도 이전 제품보단 굿.

#남성헤어스프레이#남성워터타입헤어스프레이#폴미첼스프레이#폴미첼헤어스프레이#남성헤어#남성스프레이#헤어스프레이#워터타입헤어스프레이
1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phillipLee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