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메타버스
포스트 수정 Edit포스트삭제 Delete
새 대표 선임한 이스트시큐리티...클라우드·메타버스·가상자산 보안 힘준다

보안전문기업 이스트시큐리티가 25일 이사회 결의를 통해 정진일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임된 정진일 대표이사는 델 테크놀로지스, 넷앱, 삼성SDS,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메가존 등 국내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을 두루 거친 정보기술(IT)·클라우드 비즈니스 전문가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마친 경영학 전공자이기도 하다.

메가존에서는 글로벌 기업인 구글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총괄했고, 넷앱과 델 테크놀로지스에서는 삼성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 총괄 및 전담 기술 컨설턴트로 근무했다. 기술적 전문성과 경영 관리 능력을 동시에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이스트시큐리티는 설명했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정진일 신임 대표이사 체제에서 본격적으로 클라우드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개발에 돌입한다. 엔드포인트 보안 영역이 모바일까지 확장될 수 있도록 기존 솔루션을 빠르게 고도화해 나가는 것은 물론, 메타버스와 가상자산 보안 영역으로 신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스트시큐리티 정진일 신임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 성장을 지속해 온 이스트시큐리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앞으로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더 큰 성장을 위해 창의적이고 수평적인 소통과 책임 있는 조직문화를 구축하고자 하며, 이를 토대로 미래가 더 기대되는 이스트시큐리티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본문용 사진 권장 사이즈 가로폭(넓이)기준으로,
가로형사진 600px이내 / 세로형사진 260px이내 / 증명사진 180px이내
사진편집이 필요하다면? 사진편집하기 ▶ 편집사이트관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