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ife 환경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실천들

고릴라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유인원으로, 아프리카 중부 열대우림 지역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고릴라는 지능이 높고 사회성이 발달한 동물로 잘 알려져 있는데, 그들만의 독특한 생활 방식과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릴라는 크게 동부고릴라와 서부고릴라 두 종류로 나뉘는데, 동부고릴라가 더 큰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컷 성체 고릴라의 경우 체중이 200kg이 넘는 경우도 있으며, 거구와 강력한 팔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암컷은 훨씬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릴라는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필요한 경우 엄청난 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고릴라는 가족 중심의 사회를 이루고 있는데, 한 가족 단위는 보통 수컷 한 마리와 암컷 여러 마리, 그리고 새끼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족 단위 내에서는 서열이 명확하게 존재하며, 수컷이 가장 높은 지위를 차지합니다. 공동구매 항공권 고릴라는 주로 초식성 식단을 따르는데, 주식인 대나무와 과일, 잎사귀뿐만 아니라 곤충이나 작은 동물을 잡아먹기도 합니다. 고릴라는 인간과 유전적으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언어와 의사소통 능력도 상당한 수준입니다. 일부 고릴라들은 수화를 배워 인간과 의사소통하기도 합니다. 불행히도 고릴라는 현재 멸종위기에 놓여있는데, 그 원인으로는 서식지 파괴와 밀렵이 지목되고 있습니다. 토지 개발과 산림 벌채로 인해 고릴라의 삶터가 점점 줄어들고 있으며, 고기와 애완동물로 사냥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유네스코를 비롯한 국제기구와 각국 정부, 민간단체에서는 고릴라 보호를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릴라는 인류의 가장 가까운 친척으로, 그들의 보존은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할 과제라 할 수 있겠습니다. 코알라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상징적인 동물로, 꾀꼬리목 유대류에 속하는 포유류입니다. 코알라는 유카리나무 잎을 주된 식량으로 삼고 있는데, 이 나무 잎에는 독소가 있어서 코알라만이 견딜 수 있는 특별한 소화기관과 체내 기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알라는 나무 위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나무를 오르내리는 발가락과 갈고리 모양의 발톱이 발달해 있으며, 뒷다리에 비해 앞다리가 짧아 주로 앞발로 먹이를 입에 가져다 댑니다. 또한 몸집이 작고 움직임이 느려 하루에 16시간 이상을 자면서 에너지를 아낍니다. 암컷 코알라는 주머니가 있어 새끼를 품고 다니며, 새끼는 태어나고 6개월 후에야 어미 등에 업혀 세상을 구경하게 됩니다. 농협 기업인터넷뱅킹 코알라는 사회성이 거의 없는 고독한 동물로, 개체 간 영역 다툼이 심해 같은 영역에 서식하는 다른 코알라를 공격하기도 합니다. 야행성이어서 밤에 주로 활동하지만, 폭염 시에는 몸을 식히기 위해 낮에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코알라 개체 수 감소의 주된 원인은 서식지 파괴인데, 최근에는 보호 운동과 노력으로 개체 수가 회복세에 있습니다. 코알라는 오스트레일리아 문화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어서 각종 기념품, 캐릭터 등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공동구매항공권#농협기업인터넷뱅킹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tesuuuuuu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