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Entertain 방송
버라이어티 미술작가 오디션 갤러리 쇼 , ' 그림자 ' 대장정의 시작

 K-컬처의 저변 확대와 미술 작가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버라이어티  갤러리 쇼 <그림자 >의 지역 예선 중 경북, 대구 지역을 선정하여 지난 6월 15일(토) 지역 예심 촬영을 마쳤다.  

총 상금 2억,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촬영
장소는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대명본관 내외에서 진행되었다.  

MC는 조정식 아나운서, 아트테이너 솔비, 가수 정라은이 맡았으며 오프닝 쇼 에서는 아이돌 ‘아이씨유’와 ‘소녀세상’의 축하무대가 있었다. 

미술 오디션 갤러리 쇼 ‘그림자’ 대구 예심 촬영은 많은 분들의 성원과 함께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어졌다.  
경북, 대구 예심은 출전한 아티스트 팀은 심사평가단 1차,2차 점수로 20명 중에 6명이 탈락되고 14명이 통과되었으며, 본선에 올라가기 위해 온라인 국민투표 70% 에서 높은 점수을 받아야 본선행 티켓 을 가질수 있다, 라이브드로잉 팀 13명은
본선 참가 운명의 결과는 심사평가단의 30%와 온라인 국민투표 70%에 달려있다. 

이번 경북,대구 예심은 라이브드로잉의 주제인 ‘열정’으로 가득 찬 대구 지역 참가자들의 개성 있고 독창적인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각 아티스트들이 전달하는 메시지와 의미를 살펴보시고 작가의 개성과 열정이 넘치는 14점의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의 투표는 한 점을 선택해서 2024년 6월 17일 00시~6월 26일 00시 (10일간)까지 www.갤러리쇼.com과 사회적 관계망 서비스인 SNS를 통해 이뤄진다. 

본선에 진출할 작품의 주인공은 여러분의 투표 선택으로 결정되며 투표 결과는 8월 본 방송에서 공개가 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 방송 버라이어티 갤러리 쇼 ‘그림자’ 12부작은 매주 스카이티비의 채널 ENA PALY 본방송으로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 될 예정 이다. 

이번 갤러리쇼  ‘그림자’ 는 전국에서 작가 1,400여명이 지원했으며, 2024년 6월 15일(토) 경북, 대구 예심에는 DSLR 카메라 & 드론 등의 촬영 장비가 사용되었다. 경북,대구 예심은 2024년 8월 중에 방송 예정 되어있다. 

제작사는 주)올댓트레이더, DK엔터테인먼트 이다

#그림자#갤러리쇼#조정식#솔비#미술오디션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브랜드로레이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