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ntertain 스타& 연예인
배슬기 "과거 예능 활동 시절, 악마의 편집 감당하기 힘들었다"

연기, 예능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배슬기와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쫄쫄이 의상을 입고 출연한 젓가락 형제의 ‘작은 사과’ 뮤직비디오가 10억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는 사실을 전해 한류스타다운 면모를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2005년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복고 여왕’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배슬기.

몇 달 전 종영한 MBC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슬기. 그는 해당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직접 프로필을 돌리며 따낸 작품이었기 때문이다.

음원 활동 계획은 없는지 묻자 “아직 계획은 없지만 그래도 꾸준히 OST 앨범 작업을 해왔다. 만약 하게 된다면 발라드 작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190114145751998?rcmd=re

사람들에게 인식이 안좋네요.

일베와 종북이 따라다니는 연예인인가요?

일베나 종북을 얘기하는 사람들은 솔직히 역사인식도 없고 ,

교양이 없는 사람들인거 같은데...

새로운 일베종북이 그녀때문에 각인이 되는 연예인이네요.

그리고 신지와의 일화도 유명한 연예인이네요.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jinsook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