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lockchain 글로벌동향
머니그램(MoneyGram), 리플(XRP) 사용 통해 미국-멕시코 거래의 10% 처리

머니그램(MoneyGram)은 리플의 결제 솔루션인 온디맨드 유동성(ODL,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네트워크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방식을 통해 미국과 멕시코 간 거래의 10%를 처리하고 있다.

머니그램 회장 겸 CEO인 알렉스 홈즈(Alex Holmes)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리플 스웰 2019년 컨퍼런스’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홈즈(Holmes)는 “머니그램은 온디맨드 유동성(ODL) 솔루션을 확장 하는 등 올해 말까지 4개 이상의 옵션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수십억 달러를 초 단위로 송금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것은 리플의 온디맨드 유동성(ODL)과 머니그램 거래를 결합함으로써 가능하게 되었다.”

리플은 지난 6월 머니그램에 최대 5000만 달러까지 투자하기로 약속하며 머니그램 측은 리플(XRP)을 송금 사업에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최근 리플은 “24개 이상의 고객들이 국경을 넘는 지불을 결제하기 위해 온디맨드 유동성(ODL) 솔루션 사용에 참여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https://www.coinpress.co.kr/2019/11/11/18570/

#가상화폐#암호화폐#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블록체인#에어드랍#이벤트#무료코인#공짜코인#가상화폐뉴스#코인정보#알트코인#ICO#IEO#거래소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LUCKYMAN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2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