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rand 1000 중국동포지원센터
『2019 문서영웨딩드레스어워즈』 (사)CK여성위원회 후원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

지난 11월 29일(일요일) 서울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2019 문서영웨딩드레스어워즈』가 열렸다.

 『2019 문서영웨딩드레스어워즈』는 국가적 위기로 대두 되고 있는 심각한 저출산 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민간 행사의 일환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오혜성MC와 장수애가 맡았다. 본 행사에 앞서 (사)CK여성위원회의 이미화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렇게 멋진 무대를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대회에 참가한 출전자들 모두 좋은 성적을 얻고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을 쌓기 바란다"며 참가자들을 격려하였다.

(사)CK여성위원회가에서 후원한 이날의 행사에는 31명의 회원들이 참가하였고 모두 70여 명의 출전자들이 각자의 아름다운 웨딩 드레스를 선보였다.

대회는 미스,미시즈,시니어 부문 그룹으로 나누어서 런웨이와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미스부문에서 스마일상에 정해인 회원, 미시즈부문 모델상에 김다예 회원, 시니어부문 스마일상에 강선화(강서지회 지회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별히 (사)CK여성위원회의 박옥선 이사장이 특별 귀빈으로 자리에 함께 하여 미스 부문 미의 시상을 맡았다.

시상식을 마친 후 축하공연과 함께 (사)CK여성위원회 회원들의 중국 전통 의상인 치파오 패션쇼가 이어졌다. 치파오 패션쇼는 (사)CK여성위원회 박옥선이사장, 이미화회장을 비롯하여 약 30명 정도의 회원들이 무대에 올라치파오 패션쇼를 선보였다.

(사)CK여성위원회는 향후 한국의 웨딩산업 중국시장 진출을 적극 후원함으로써 한국의 저출산 극복에 일조하고 한중무역 및 뷰티산업의 개척에 앞장 설 예정이다.

#(사)CK여성위원회#CK여성위원회#시케이여성위원회#시케이#문서영#웨딩#드레스#패션쇼#런웨이#모델#웨딩드레스#결혼#저출산#박옥선#이미화#치파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조태식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