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사 고] 상주.영천간 고속도로 사고 구조하던 운전자 2차 사고 발생 …2차사고 운전자 1명
   
▲ 【충북·세종=청주일보】 경북 영천시 고경면 오류리 고속도로 추돌사고 현장. 김정수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김정수 기자 = 4일 저녁 6시 30분 쯤 경상북도 영천시 고경면 오류리 상주 영천 간 고속도로 영천 방향 88.2 K 지점에서 SUV 차량이 중앙분리대와 추돌한 후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뒤따르던 화물차 25톤 트레일러가 사고를 목격하고 전복된 차량에서 운전자를 구해준 후 112에 신고 하기위해 차량에 탑승하는 순간 뒤따르던 25톤 탱크로리가 트레일러를 추돌하는 2차 사고가 발생했다.

탱크로리 운전자 이 모씨가 부서진 차량 안에 끼어 있다가 출동한 119구조대에 의해 구조되어 심정지 상태에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고 트레일러 운전자 30대 권 모씨와 SUV 운전자 30대 김 모씨가 경미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상주영천간 관계자들이 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3시간 이상일대교통이 극심한 정체를 빚었다.

경찰은 운전자들의 진술과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 저작권자 ⓒ 청주일보 (http://www.cj-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