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충북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2019 자원봉사자·후원자 위한 송년행사’‘한 해 동안 자원봉사·후원으로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옥천군노인장애인 복지관 송년행사 모습<사진=옥천군 제공>이성기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이성기 기자 = 충북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오재훈)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2019년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보이지 않게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위한 송년행사를 옥천향수시네마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복지관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서로 간의 유대관계 형성을 위한 시간을 갖고자 마련되었다.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약 120명이 참석했다.

옥천군수 표창장 3명(김중운, 정철종, 김종숙), 옥천군의회의장 표창장 3명(길현주, 징검다리봉사단, 박덕분)이 각각 수여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복지관 오재훈 관장은 “복지관의 희망파트너로 늘 함께 해주시는 따뜻한 분들과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며,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지역 어르신과 장애인들이 더욱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복지관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갈수록 삭막해져 가는 사회현상 속에서 ‘나눔, 같이 그리고 가치’에 대한 의미를 지역사회 내에서 되새겨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그 의미가 더욱 확산, 전파되기를 기대한다.
 
< 저작권자 ⓒ 청주일보 (http://www.cj-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