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2019 사랑의 김치 담그기 ‘구슬땀’수한면 새마을지도자남여협의회에서 24개 경로당에 전달
   
▲ 【충북·세종=청주일보】수한면 김장나누기 행사 모습<사진=보은군 제공>이성기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이성기 기자 = 새마을남·여지도자수한면협의회 회원들은 지난 3, 4일 이틀에 걸쳐 수한면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남·여지도자수한면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참여하여 김장 배추 300포기를 직접 다듬어 절여 만들어진 김장김치 10kg씩 30박스를 수한면 24개 경로당에 전달하면서 행사를 마쳤다.

우옥성 회장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보탬이 될 수 있어 가슴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을 주는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치 담그기 행사장을 찾은 김영길 수한면장은 “이번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 조성을 위해 면내 기관·단체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청주일보 (http://www.cj-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