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화보] 손담비, 당당한 애티튜드
▲ 손담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화제를 모은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빅이슈’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는 손담비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손담비는 노란색 수트와 드레스, 라이더 재킷과 진을 각기 다른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인터뷰에서 손담비는 연기자 전향 10년 만에 ‘인생 캐릭터’라는 극찬을 받은 ‘동백꽃 필 무렵’의 향미와의 만남에 대해 “꾸준히 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있었더라면 이 작품이 내게 왔을까 싶다.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고 캐릭터에 몰입하려고 노력했다. 이런 와중에 동백꽃이 들어와 꽃을 피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손담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또 손담비는 지난 1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허당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손담비는 가수와 배우 활동을 치열하게 이어온 것과 달리 느슨한 일상에 대해 “어느 순간부터 나를 못 챙긴다는 느낌이 들어 여유롭게 살자고 생각했다. 그래서 평상시 느린 거 같다”라며 “20대 땐 내 생활이 하나도 없었다. 한 번도 나 자신을 위해 뭘 해본 적이 없다. 그런 일상에 질렸다”라고 돌아봤다.

방송에서 크기가 맞지 않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해 화제가 되었던 손담비는 “임시로 쓰던 건데 캡처될 줄 몰랐다. 이럴 일인가 싶었다”라며 폭소를 터트리기도 했다.

▲ 손담비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빅이슈 제공

한편, 손담비는 홈리스 출신 판매원의 자립을 돕는 ‘빅이슈’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선뜻 표지모델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http://www.beffrepor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