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아이유,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 오는 15일 발매송가인·김재환·백예린 등 황금 라인업에 아이유까지 가세
▲ 아이유가 가창한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가 오는 15일 발매된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아이유가 tvN ‘사랑의 불시착’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정효)’ 측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열한 번째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를 발매한다”고 14일(오늘) 밝혔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가슴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이 담겨있는 곡으로, 지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장면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멋 부리지 않은 담백한 멜로디와 미세한 숨소리까지 담겨있어 듣는 이의 마음을 자극한다.

‘사랑의 불시착’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데다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 등 OST들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어 ‘마음을 드려요’ 역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랑의 불시착’ 남혜승 음악감독은 “가장 설레고 아름다운 순간에 눈물 나는 뭉클함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고심했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http://www.beffrepor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