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주지훈 측 “영화 ‘사일런스’, 검토하고 있는 작품 중 하나” (공식입장)주지훈, 브라운관·스크린 넘나들며 열일 행보
▲ 배우 주지훈이 영화 '사일런스' 출연을 검토 중이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주지훈이 스크린 복귀를 논의하고 있다.

14일(오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영화 ‘사일런스’는 주지훈이 출연을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사일런스’는 안개가 자욱한 대교에서 연쇄 충돌 사고가 일어나 그 여파로 정체불명의 괴수가 풀려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신과 함께’, ‘백두산’을 만든 덱스터스튜디오에서 제작을 맡고 ‘굿바이 싱글’ 김태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올 하반기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주지훈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SBS ‘하이에나’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내달 13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2를 공개한다. 김성훈 감독의 신작 ‘피랍’ 촬영도 이어진다.

 
<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http://www.beffrepor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