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지원 선보여

코로나19바이러스로 시장경기가 얼어붙은 요즘 더욱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특히 유동인구나 상권에 의존하던 기존의 유통방식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크게 위협을 받고 있어 고객들에게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제품,상호를 홍보하는 방식이 필수적이다.

특히 마케팅 전문가들은 온라인 마케팅은 현재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며 아직 온라인 마케팅을 준비하지 못한 업체는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으로 매출 슬럼프를 극복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도 오프라인 상권에는 도달범위및 고객들의 소비범위가 한정되어 있는 특징이 있어 온라인으로 홍보를 확장하지 못한다면 언제나 한정적인 매출범위에 갖혀 있다는 한계점이 있다.

이에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그룹으로 이번 코로나사태로 인해 매출감소를 겪고있는 사업체중 두곳을 선정하여 무상지원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는 특히 온라인을 기반으로한 sns마케팅, 검색광고, 타겟광고등 온라인 매체 전문가로 고객사들로 부터 큰 신임을 얻고 있는 업체이다.

이런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마케팅을 일명 O2O (online to offline) 이라 하는데 많은 업체들이 이런 O2O마케팅으로 큰 효과를 보고있다.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 관계자는 평소 오프라인 상권에 의존하여 영업을 하던 업체는 시장 실물경기나 정부정책에 따라 매출에 영향을 받기 크다. 온라인 마케팅을 병행해야 오프라인 사업의 위험을 줄이고 안정적으로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성공한 비지니스 모델을 수립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와 O2O마케팅을 진행해 매출을 향상한 경우도 적지않다. 서울시내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40대 남성 이모씨는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의 마케팅지원프로그램에 참여해 실제 매출향상에 큰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동네상권을 위주로 영업을 해오고 있어 고객풀이 한정적이고 매출이 크게 늘지 않았지만 온라인으로 홍보를 하고나서는 다른 상권의 고객도 온라인 홍보를 보고 찾아오는 맛집이 되었다며 큰 만족도를 보였다.

기존에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었지만 효과가 없거나 적었던 업체도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와 함께 온라인마케팅 효율이 크게 증가한 경우도 많았다. 온라인으로 의류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30대 여성 박모양은 평소 sns체험단 및 광고를 진행하여도 유입이나 매출에 큰 효과가 없어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에게 도움을 요청한 사례이다. 이러한 경우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광고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추가로 어떠한 광고를 해야 최고의 마케팅효과를 볼 수 있는지 제안한다. 

평소에 눈여겨 보지 않았던 재구매 패턴이나 검색광고 효율 또한 새롭게 분석하여 온라인 광고효율을 최대한 이끌어 낸다. 실제로 파트너사 의류쇼핑몰의 매출이 크게 증대해 오프라인으로 확장을 하는 경우도 적지않다. 

이번 무상지원 이벤트는 한정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상품과 품질에 자신이 있지만 홍보가 미흡하여 매출증진이 되지 않고 있던 자영업자들 및 중소기업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의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코리아마케팅 파트너스 관계자는 경기가 악화될 수록 많은 자영업자들이 경영에 부담을 느끼고 있지만 위기는 곧 기회가 될 수 있다며 새로운 광고의 영역이나 아직 시도해보지 않은 온라인 마케팅적 접근으로 매출을 늘려 기사회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