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그 장면에서 나오는 노래 뭔가요?” ‘하트시그널’의 적재적소 BGM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의 시즌 3이 지난 25일 첫 방송을 마쳤다. 시즌1, 2를 거쳐 시즌3까지 ‘하트시그널’ 음악이 매번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하트시그널 공식 페이스북
사진출처 하트시그널 공식 페이스북

[스타인뉴스 이승미 인턴기자] 하트시그널은 매번 특유의 분위기와 연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적재적소에 흘러나오는 음악은 ‘하트시그널’이 일반인만으로 감정선을 효과적으로 이끄는 데 한몫한다. 하트시그널은 설레는 장면, 긴장되는 장면, 질투하는 장면 등 출연진들의 심리와 감정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방송 이후 올라오는 클립 영상의 댓글에는 “몇 분 몇 초에 나오는 노래 뭐에요?” “그 장면이랑 음악이 너무 잘 어울린다” 심지어는 “음악 감독 누구인가요?” 등의 반응이 상당하다.

‘하트시그널 시즌 2’에서는 BGM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채널A가 회차별로 BGM 리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음원사이트에서는 DJ들이 ‘하트시그널’ BGM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제공하기도 한다.

이번 시즌3에서는 방탄소년단 뷔의 ‘윈터베어’가 삽입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방영 전부터 출연진에 대한 논란으로 우여곡절을 겪은 ‘하트시그널 시즌3’가 첫방송한 이후 앞으로 성공적으로 방영을 마칠 수 있을지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3’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http://www.stari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