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청주 운호고 출신 이태희 엔이티 회장, 남다른 모교 사랑
▲2013년부터 매년 모교인 운호고에 장학금을 기탁하며 모교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이태희 회장. ⓒ충북교육청
▲2013년부터 매년 운호고에 장학금 등을 기탁하며 남다른 모교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이태희 회장. ⓒ충북교육청

(충북뉴스 안영록 기자) 청주의 한 사업가가 매년 남다른 모교 사랑을 몸소 실천해 눈길을 끈다.

주인공은 이태희 ㈜엔이티 회장. 그는 27일 모교인 청주 운호고등학교(교장 박균하)를 찾아 학교발전기금(장학금) 3천300만원을 기탁했다.

이 돈은 가정환경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과 학교 운동부를 위한 1천300만원이다.

이 회장은 가정형편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후배들을 돕기 위해 2013부터부터 매년 2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운호고는 이 회장 뜻에 따라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성실히 노력하는 학생을 뽑아 장학금을 지급하고, 운동부 지원금도 조기 집행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충북뉴스 (http://www.cb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