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세차용품 유통 전문기업 ㈜엔공구 공식 대리점 모집

세차용품 유통 도소매 유통 전문기업 ㈜엔공구가 각 지역 오프라인 매장 및 대리점을 모집한다.

엔공구 관계자는 올해 안에 새로운 대리점 20곳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영국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엔공구는 자동차용품 부문에서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SCI) 1위에 오른 안정적인 기업으로, 전문화된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및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700여종에 달하는 세차용품 브랜드 제품 및 자동차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자동차 동호회, 세차업종, 고급차 오너 등을 중심으로 꾸준한 수요가 있으므로 불경기에도 창업 후 어려움이 없는 편이다. 현재 개설된 대리점은 광주, 여수 등 12곳이다. 무분별한 대리점 허가가 아닌 지역별 제한 점포 정책을 시행하여 고객유치 부담이 적다.

공식 대리점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공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엔공구 최만수 대표는 ’신규제품 발굴 및 입점을 통해 고객 니즈 충족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최근 엔공구는 ’더클래스 불렛 3.78L 유리막 코팅제‘, 해외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인기제품 ’료비 듀얼광택기‘ 제품들을 단독입점 독점판매 진행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