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연예
‘매혹적 음색’ 메이(may), 17일 싱글 ‘잘 지내요 Bye’로 가요계 정식 데뷔
[사진 = 인디안레이블 제공]
[사진 = 인디안레이블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인 가수 메이(may)가 인디안레이블을 통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지난 13일 오후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가수 메이(may)의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17일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메이는 프로 뮤지션 교육 기관 엠나인뮤직아카데미에서 발굴되어 뮤직레이블 인디안레이블을 통해 오는 17일 첫 번째 싱글앨범 ‘잘 지내요 By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메이는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소울풀한 감성을 지닌 실력파로, 데뷔곡 ‘잘 지내요 Bye’를 통해 음악적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디안레이블 측은 “메이는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성을 지닌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음색과 해사한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다. 이번 데뷔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메이의 데뷔 싱글 ‘잘 지내요 Bye’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메이가 발굴된 엠나인뮤직아카데미는 K-pop 열풍에 발맞춰 음악의 장을 넓히고자 설립된 프로 뮤지션 교육 기관으로, 보컬로 명성이 높은 MAJOR9과 함께 음악적 교육을 목표로 자체 오디션을 통한 기회제공, 소속 뮤지션 앨범참여, BGM제작을 통한 취업 지원 등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 저작권자 ⓒ rnx (http://www.rnx.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 카이져나이트(gaoblade)VIP 2020-05-15 23:48:11 58.122.***.***

    메이가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는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되길 바랍니다. 메이를 언제나 응원합니다.   삭제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