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연예
걸그룹 시그니처, 100일 맞이 깜짝 V라이브..."데뷔 후 모든 순간이 즐거웠다"
[사진 = 시그니처 V LIVE 방송화면 캡처]
[사진 = 시그니처 V LIVE 방송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팬들과 함께 데뷔 100일을 자축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는 지난 13일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데뷔 100일 맞이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시그니처는 각각 데뷔 100일을 맞이한 소감을 다섯 글자로 전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했다. 이어 1년 뒤 시그니처의 모습부터 서로를 향한 칭찬까지 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벨은 "저희가 무대를 하면 한 명은 꼭 액세서리가 빠진다. 서로 몰래 주워주거나 발로 차주기도 한다"며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시그니처는 '눈누난나'로 4행시 짓기와 'ASSA(아싸)' 2행시를 선보이며 남다른 예능감을 보였다.

이후 시그니처는 100일을 돌아보며 "즐거웠던 일이 정말 많았다. 모든 순간이 즐거웠다"고 회상했다. 또한 팬들에게도 "앞으로 더 많이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다. 많이 사랑한다"고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시그니처는 지난 2월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Nun Nu Nan Na)'로 전격 데뷔했으며, 2개월 만에 데뷔 리드 싱글 B 'ASSA'로 초고속 컴백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차트에서 꾸준한 상승세로 호평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rnx (http://www.rnx.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