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충북 청주시 남이면, 농촌 일손돕기 실시남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함께 구슬땀 흘려 코로나19 극복해요!
【충북·세종=청주일보】 남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석실리 복숭아 과수원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 기념사진. '사진=남이면 제공'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남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석실리 복숭아 과수원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 기념사진. '사진=남이면 제공'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재용)는 지난 23일 관내 석실리 복숭아 과수원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농촌 인구감소와 고령화로 농번기 일손이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코로나19 여파까지 겹쳐 이중고에 시달리는 농가에 도움을 주고자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농촌 일손돕기를 지원받은 석실리 과수 농가는 일손이 부족해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큰 힘이 됐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재용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일손 부족으로 시름하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농촌 일손돕기를 통해 어려운 농가를 돕는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청주일보 (http://www.cj-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