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Review (리뷰) Product(제품) 리뷰
[리뷰] 홈플러스 트러플 감자칩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다 인터넷에서 그 유명한 "트러플 감차칩" 을 발견했다.

 

세계 3대 진미로 "검은 다이아몬드" 라 불리는 "송로버섯".

 

그 귀한 "송로버섯" 을 첨가하며 만들었다는 바로 그 감자칩이다. 
 

 

사소한 문제가 있다면 "0.0000007%" 밖에 첨가 안되어 있다는 문제가 있기는 하다.
그래도 일단 유명하니까 한번 맛이라도 보자는 생각에 얼른 하나 집어 왔다.
 

 

안의 내용물은 뭐 그냥 일반적인 감자칩.
뭔가 좀 산산조각난 느낌이지만 다른 감자칩과 비교해서 그리 문제될 정도는 아니었다.
 

 

도대체 "송로버섯" 이 얼마나 대단한 맛이 나길래 "0.0000007%" 를 첨가하고도 그렇게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나 싶어서 일단 하나 먹어 보았다.
 
아... 그런데 심각한 문제가 하나 있었으니...
 
난 송로버섯이 무슨 맛인지 모른다. 먹어 본적이 있어야 맛을 비교하던가 먹어본 감상을 말하던가 하지... 맛알못이라 뭔가 할 말이 없네.
 
뭔가 버섯향 비스므리한 향이 나는것 같은 느낌이 살짝 나기는 하지만, 딱히 다른 감자칩과 뭐 그리 확~ 다른 맛인것 같지는 않다.
 
일단 먹기는 다 먹었는데 뭔가 쓸 말이 없네. 아무래도 나중에 송로버섯을 한번 먹어보고 그 뒤에 감상을 적어 봐야 될것 같다.
 
2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GiRes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 무아딥(MuadKhan)VIP 2020-06-24 22:25:02 222.100.***.***

    저도 며칠 전에 홈플러스에 들렀다가 진열되어 있는걸 봤습니다. 겉포장으로 봐서 맛있어 보이길래 살까 고민했는데 마찬가지로 송로 버섯맛을 몰라서 그냥 놔뒀습니다.   삭제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