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에듀윌 박명규 대표, “사회공헌위원회와 해피빈이 함께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 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창립 이래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해 ‘임직원 나눔펀드’,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 지원, 매달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김치·연탄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은 더 많은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2월 온라인 사회공헌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과 사회공헌 업무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에듀윌은 해피빈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사회 소외계층의 꿈과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더블 기부’를 진행했다.

기금은 에듀윌 임직원 ‘나눔펀드’와 네티즌들의 모금을 통해 마련됐으며, 네티즌들이 기부한 만큼 에듀윌이 ‘나눔펀드’를 통해 ‘더블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는 “그동안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꾸준하게 나눔활동을 이어오면서 어떻게 하면 보다 많은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라며 “이번 해피빈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