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뉴에라프로젝트 측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방문 자제 부탁” (공식입장)“안전한 개최 위해 방역 지침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
▲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현장 방문 자제를 당부했다 / 사진: 쇼플레이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2일(오늘)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 감사드린다. 현재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부 팬들께서 리허설 현장에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을 응원해주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안내 드린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하여 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총 15회차 공연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김호중은 첫 주 무대에만 오르며, 이대원은 오는 8일, 김수찬은 21일 개인 사정으로 불참한다.

▲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측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현장 방문 자제를 당부했다 / 사진: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 감사드립니다. 현재 아티스트 및 모든 관계자는 안전한 콘서트 개최를 위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준비 중입니다.

그러나 일부 팬들께서 리허설 현장에 찾아오시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을 응원해주는 마음은 감사하오나, 많은 인원이 모이는 것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리허설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안내 드린 콘서트 준비 과정의 권고 사항을 기억하여 주시고,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팬 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멋진 트롯맨들의 감동적인 공연 무대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http://www.beffrepor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