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김포시체육회,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지도자 및 선수 간담회 개최

김포시체육회(회장 임청수)는 지난 29일 체육회 회의실에서 김포시 직장운동경기부(김포시민축구단, 육상, 태권도, 테니스, 복싱) 5개 종목 지도자와 선수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최근 발생한 경주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폭행사건 등 인권침해 문제와 관련해 선수 폭행과 인권침해에 관한 예방 교육과 심도있는 의견들을 나누며 폭행 및 인권침해 없는 김포시 직장운동경기부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창우 김포시 체육과장이 참석해 직장운동경기부 운영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김포시 실무자와 직장운동경기부 지도자 및 선수 간 서로의 고충에 대해 서로 이해하고 문제 해결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김포시체육회는 올 하반기 스포츠 전문가를 초빙해 김포시 관내 직장운동경기부를 비롯해 학교 운동경기부까지 확대해 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저널25 (http://www.journal25.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