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주요 News
제주시 우도면 해안변 안전표지판 설치- 제주시 우도 해안변 50개소 3천만원 투자
제주시청사 전경
제주시청사 전경

[서귀포방송/김연화 기자] 제주시는 우도면 관광객 급증에 따른 해안변 추락 및 미끄럼 등 위험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표지판을 설치하여 관광객 및 지역주민의 위험사고를 사전 예방하겠다고 했다.

제주시 우도면은 ‘19년도 150만명의 관광객이 입도하는 등, 매년 관광객 방문이 급증하고 있어 관광객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해안변 추락 및 미끄럼 사고 예방 시설이 시급한 상황이다.

따라서 제주시는 올해 우도면 공유수면 및 어항시설 내에  3천만원을 투자해 안전 표지판 50개소를 설치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시 어항시설 내 안전시설물 보수·보강을 위해 5천만원을 투입해 위험표지판(9개소), 위험알림판(7개소), 추락방지시설물(19개소) 보수·보강 공사를 상반기 완료했다.

제주시는 이번 공사를 통해 우도면을 찾는 관광객 및 지역주민의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되며 앞으로도 공유수면 및 어항 내 인명사고 방지를 위해 관련 공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귀포방송 (http://www.seogwipo.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