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Today's Mission 쓰러가기
Today's Mission
: 집에서 기르는 식물 포스팅하기
HOME Today's Mission
수능치는날 기억이라...

오늘의미션: 수능

 

과연,,,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들지 않고 늘어나는 상황에서 수능날에 수학능력시험을 볼수 있을까?

수능을 준비하신 고3학생들과 부모님들이 걱정을 많이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올해초 옆나라 중국에서 우한바이러스로 떠들어대도 우리나라에서 아무런 영향이 없겠지???

저또한 이러한 생각을 하였습니다.

정부에서 외국인들을 막지 않고 중국에서 걸려온 바이러스로 인하여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하면서 현재까지도 언제 종식이 될지도 모르면서 하루를 버티고 있습니다.

저는 수능에 대한 기억이 없습니다.

왜냐? 수능은 본적이 없어서...

실업계출신에 대학을 수시로 갔기 때문에 더욱더 수능에 대한 긴장감과 수능의 인생에서 얼마나 영향력을 끼치는지 예감을 할수 없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수능하면 인생을 좌지우지 할수 있는 날이기도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학벌에 대해서 무시할수 없는 나라이기 때문이죠...

오랫만에 메이벅스에서 글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죄송하지만 사진까지 넣기에는...

활동이 뜸한것도 아직 메이벅스만의 좋은 소식, 수익을 가져다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기에는 아직까지인것 같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랫만에 백만...

 

 

#메이벅스#수능
2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백만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3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 카이져나이트(gaoblade)VIP 2020-11-22 12:35:19 1.231.***.***

    저두 그 생각을 했습니다. 메이벅스를 열심히 하면 그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수익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현실은... 없어요....ㅠㅠ   삭제

    • 상큼체리걸(hyedn85)VIP 2020-11-19 21:16:37 111.118.***.***

      처음 메이벅스가 출범했을 당시... 당장의 수익을 기대했었는데.. 이젠 별 기대가 없어진것도 사실이에요... 그래서 더 활동이 뜸해진것도 사실!!!
      한국의 스팀잇이란 이름으로 홍보했던것 같은데.....ㅠ.ㅠ   삭제

      • 바라보기(qkfkqhrl)VIPVIP 2020-11-19 20:01:51 118.235.***.***

        오랫만이네요.
        요즘은 좋은글들이 올라오지 않아서 실망이 크네요.
        많은 친구들이 메이벅스를 떠났나봐요.
        메이벅스의 노력도 없어보이고 한다던 하고있던 회원우대 행사도 하지 않네요ㅠㅠ   삭제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