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nowledge (지식) 육아,건강,의료
또 미용사 협회는 국가를 상대로 집회해야지 무슨 집에 미용사 부른 축구선수를 비난? 전세계가 바보들의 행진

지적인 나라 독일이 히틀러에 속아가지고 나라 거의 망할뻔하다가 코로나에 또 사기당하네, 어떻게 생활필수인 미용실을 문닫게 하지? 또 미용사 협회는 국가를 상대로 집회해야지 무슨 집에 미용사 부른 축구선수를 비난? 전세계가 바보들의 행진이다.

https://www.yna.co.kr/view/AKR20210113032000007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유행에 따른 봉쇄 조치로 미용실 운영이 중단된 독일 미용사들이 TV 중계에 비친 깔끔하게 손질된 프로축구 선수들의 헤어스타일을 보고 단단히 화가 났다.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13일(한국시간) "독일미용사협회가 코로나19 사태로 독일 전국이 봉쇄돼 미용실 영업이 멈춘 상황에서 선수들이 어떻게 갓 머리 손질을 받은 상태로 경기에 나설 수 있는지 독일축구협회(DFB)에 항의했다"고 전했다.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경기는 계속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있고,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의 정돈된 헤어스타일을 본 독일 미용사들이 제대로 '뿔'이 났다.

0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암호화폐 가치투자가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0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20개 (BUGS)를 드립니다.
2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