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상단여백
HOME Review (리뷰) Food&맛집 리뷰
고기 중의 제일은 오리고기도봉산 맛집 착한오리

옛말에, "소고기는 줘도 먹지 말고, 돼지고기는 있으면 먹고, 오리고기는 찾아서 먹고, 고기는 뺏어서라도 먹어라."란 말이 있다고 합니다. 소고기 속에 있는 유분은 녹는 온도가 40도라 녹지 않고 혈관에 붙어서 영양분 흡수를 막고 혈관을 수축하게 한다란 말이 있네요

하지만,

고기 is 뭔들.

오리고기를 먹으러 간 그 곳, 착한오리.

와... 건물 전체가 오리집인데, 사람이 ...ㄷㄷㄷ 등산하러 오신 분들 다 온 듯한 느낌적인 느낌?!

와오... 가격은 엄청 착하네요.

오리고기 가격 실화?!?! 제 생각보단 저렴한 가격이 흠,칫! 놀랐습니다.

ㅗ ㅏㅗ... 오리 고기.. 정말 오랫만에 먹어보는 듯 합니다. 없어서 못 먹는 오리고기.

비싸다는 선입견 때문에 선뜻 사 먹지 않는 감도 없잖아 있는 것 같다라 생각해 보았습니다.

....진짜 맛있겠다.. 먹고 왔는데, 사진으로 이렇게 보니 또 먹고 싶네요..

고기 굽는 모습 보면서 대리만족, 가시죠.

가즈아~!!

소나 돼지고기와는 다른 쫄깃함이란... 닭과도 사뭇 다른 찰진 느낌의 오리고기.

게다가 뒤이어 나오는 들깨수제비...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사진이 잘 안나와서 그렇지 정말 맛있습니다. 네, 정말입니다.

김치도 겉절이 느낌의 생김치였는데, 와오.. 지금 생각해도 침 넘어 가네요..

리뷰

가성비 굿의 오리고기 맛집.

#도봉산맛집#도봉산역맛집#도봉산오리고기#도봉산역오리고기#도봉산착한오리#도봉산역착한오리#도봉산오리맛집
1
0
I love this posting (Send donation)
로그인

phillipLee의 다른 포스트 보기
Comments 1개, 60자 이상 댓글에는 토큰 50개 (BUGS)를 드립니다.
50 tokens (BUGS) will be given to comments longer than 60 characters.
Show all comments
icon인기 포스트
여백
여백
Back to Top